본문 바로가기

생생한 소식들/연예 뉴스

'범죄도시2' 촬영 알린 마동석, 그의 차기작들은!?

영화 '악인전' 속 한 장면

오늘(1월 12일) 올린 마동석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굵은 팔뚝이 인상 깊은 사진과 함께 영화 '범죄도시 2'의 촬영을 잘 마무리하겠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그는 남자답고 카리스마 있는 외모와 곰 같은 체격과 함께 그와 걸맞은 캐릭터 거친 연기로 대중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었죠...  

 

 

 

12일 마동석 인스타그램 게시물, 정말 멋지네요!

 

마동석씨의 차기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가 출연한 작품들 중 가장 인기를 많이 받았던 작품은 범죄도시 1이었는데요.

범죄도시 1이 엄청난 흥행을 거두고 나서 2편이가 제작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범죄도시 2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1편의 내용은 차이나타운을 배경으로 조선족 조직을 경찰이 소탕하는 내용이었는데 2편은 내용은 어떠할지 기대가 됩니다. 

범죄도시 2의 출연진을 살펴보면 1편에 나왔던 분들도 있고 새롭게 나오는 분들도 있네요.

제가 평소에 좋아하던 손석구 씨와 음문석 씨가 어떤 연기를 보여 주실지 참 궁금하네요

하지만 1편의 씬스틸러였던 장첸(윤계상 배우님)을 못 보는 게 아쉽네요!

니 내 누군지 아니? ><

이외에도 마동석 씨는 마블의 '이터널스'에 출연을 확정하며 저희를 기대하게 만들었는데요. 마블의 엄청난 CG를 적용한 마동석 씨의 모습이 참 기대가 됩니다.

 

출연진들을 보니 정말 화려하네요!!! 같은 한국인으로서 참 자랑스럽고 대단합니다.

이 영화에는 헐크와 비슷한 캐릭터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멋진 모습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영화는 한국 영화 '압구정 리포트'입니다.

압구정 토박이 마동석 씨와 성형외과 의사 역 정경호 씨가 주연이고 성형 비즈니스라는 신선한 내용인데요

오나라 배우와 오연서 배우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마동석 씨의 작품들에 관해 알아보았는데요.

 

위의 그림 같은 신박한 광고들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제 이전 글인 신우석 감독 유 퀴즈 출연 글을 추천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1/01/10 - '유퀴즈' '광고계 봉준호' 신우석 CF 감독 출연, 인기 있었던 광고들은?

 

'유퀴즈' '광고계 봉준호' 신우석 CF 감독 출연, 인기 있었던 광고들은?

지난 6일 수요일 tvN 예능 '유 퀴즈 언 더 블록'에 신우석 CF 감독이 출연했어요. 유 퀴즈 방송을 보고 신우석 감독의 광고들을 찾아보았는데요. 광고가 요즘 세대에 맞게 병맛 재미가 있었고 캐

hanseoyeontv.tistory.com